반응형

저희 부부가 종종 가는 단골집(?)

영통 경희대 앞에 있는 라멘집입니다.


일본식 생라멘이 주메뉴이구요

돈부리나 기타 안주도 있는 것 같습니니다.


저희는 거~~~의 라멘을 먹는편이긴한데..

세트메뉴로 돈부리를 간간히 먹네요


시오버터라멘 입니다.

시오라멘은 닭육수가 베이스구요~

여기에 버터가 올라가있어서 고소한 맛이 납니다.

보통의 남성분들에게는 느끼한 맛이 될 수도 있겠죠 ㅎㅎ



매운맛 추가가 가능하니..도전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사진에 보이는 것도 별로 티는 안나지만 매운맛입니다.

매콤한 맛이 섞여서 느끼한 맛을 잡아주구요~

옥수수가 의외로 포인트를 줍니다.

고소한 맛과 씹히는 맛이 어우러지네요~




주메뉴라고 할 수 있는 돈코츠 라멘

베이스는 돼지 사골이 되겠습니다.

아주진한맛, 진한맛, 보통 이렇게 세가지가 있구요

저희는 주로 아주진한맛을 먹습니다.

저기 길들여져서 다른걸 먹기 겁나네요 ㅎㅎ


숙주가 아삭아삭 씹히는 맛도 좋고..

국물은 밥말아먹으면 정말 좋습니다.

아! 공기밥은 무료입니다~


가격대는 6000원부터 시작하구요.

곱배기는 2000원정도 추가된 금액이었던 것 같네요

그리고 포인트 적립이 가능해요

카드 결제일경우 5%, 현금일 경우 10% 적립이 됩니다.

자주가시면 꼭 등록해서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주로 폭풍흡입하는지라..

사진이 별로 없어요~

또가게 되면 추가하도록 해 보겠습니다. ㅎㅎ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 번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