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희집 청겨자의 근황이 궁금하신분 있나요?

없다구요?

네..관심 좀 가져주세요 ㅋㅋ

지난번 포스팅에서 청겨자 파종을 진행했지요

그러고 나서 4일 정도 지난 것 같네요~



오~뭐가 보여요 보여~

삐쭉삐쭉~

틈틈히 마르지 않게 물은 계속 줬구요~




꼬물꼬물 올라오는게 참 신기하네요~

언제커서 내 입으로 들어가련지 ㅋㅋ




요건 지난번에 뿌렸던 허브입니다.

유통기한(?)이 임박한 허브씨를 뿌렸는데..

싹이 나오긴했는데..

음..

많지가 않네요~~



고추나무는 이렇게 꽃을 팡팡 터트리고 있구요~

고추가 달린녀석도 있습니다.

저기 수술이라고 해야하나요

붓으로 톡톡톡해서 다른꽃과 수정을 시켜줘야 합니다.



원래는 벌과 바람이 해주는거긴 할텐데..

여긴 17층이니까요;;

베란에는 방충망이 달려있고..

손으로 해줘야 고추가 열린답니다.




그리고 우리집에서 크고 있는..

아라비카 커피나무~

겨울에 한뿌리가 죽고 잎들도 갈변해서 엄청 걱정했는데..

살아남았습니다.

잎도 윤기가 반질반질 나는게..




커피옆에 정체모를 싹이 나고 있는데요..

음.. 이게 뭔지 아시는분?

잡초일 것 같긴한데..어디서 온지를 모르겠어요;;

일단 냅둬보고 있습니다;;

황금열매라도 맽히는건 아닌지;;;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 한 번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