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육아템 장난감을 구매했습니다.

원목으로 된 장난감들이고..

색깔에 쓰인 안료도 안전하다고 해서 구매하게 되었네요



울 아들이에요

포장도 뜯기전에 벌써 안고 있네요ㅋ



최근에 나온제품은 아닌 것 같은데..

저렴하게 파는 찬스를 통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요즘 약간의 흠집이 있거나 리퍼, 반품제품 등

유통기한이 임박한 상품들을 파는 몰들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거기서 발견하고 냉큼 구매를 했어요



받아보니 새거와 다름없네요

발달 교구로 판매되고 있네요



구성은 이렇게 5세트네요

아직 돌도 안된 아들이 가지고 놀기는 조금 이른면도 있는데..

꽤 오랫동안 가지고 놀 수 있을 것 같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라바 탑트레인입니다.

이게 아이들이 가장 좋아한다는 것 같아요

벌써 아들 손이 오른쪽에 보이네요 ㅋㅋ

세개의 기차를 연결해서 가지고 놀 수도 있구요

저기 역기처럼 생긴게 바퀴와 맞물려 함께 돌아갑니다.



요건 쉐이프 톡톡이라고..

틀에다가 맞는 모양을 맞춰 넣고..

쌓아서 가지고 놀 수 있는 종류네요



요건 애니멀 큐브라고..

네개의 정육면체로 이루어져 있는데

여러동물들이 프린팅 되어 있어 맞추면서 놀 수 있습니다.

이것도 좀 더 커야 맞추겠죠?



그리고 트랜스폼 퍼즐

틀안에 맞추어 가지고 놀 수 도 있고..

다양한 모양의 블럭을 가지도 여러모양을 만들어볼 수 있습니다.

창의력 발달 이런용이죠



아직 다 뜯기 전인데..

역시 기차에 관심을 먼저 가집니다.



울아들 하루종일 즐겁게 지내는데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 번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