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교적 빠르게 노트7 교체를 진행했습니다.

월요일엔 입고가 안됐었는데..

화요일 입고에 수요일날 받았으니 만족합니다.

예상되었던 배터리 60%충전 패치는 저의 경우 수요일 오전에 적용이 되었더라구요



짜잔 메인 화면에 녹색 표시등이 보이나요

안전하단 표시인지 체크까지 해놓았네요




저는 택배로 노트7을 받았던 터라..

교환품도 택배로 수령을 했습니다.

원래 개통은 하루뒤에 된다고 했는데 개통까지 바로 완료 하였네요



제조연월이 2016년 9월입니다.

명절도 못보내고 제작을 하셨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새폰을 켜봤습니다.

뭐 새로운건 없지요 ㅎㅎ



지난번엔 구글 지원으로 데이터 이동을 했었죠

이번엔 삼성 스마트 스위치 어플을 이용했습니다.

박스에 들었던 USBA-to-USBC 젠더가 이렇게 쓰이는거였네요


파일 이동은 정말 빨리 진행됩니다.

그리고나서 데이터를 받은 폰에서 재구성하는데 시간이 오래걸리더라구요

5시부터 시작했는데 완료까지 1시간 넘게 걸렸습니다.



요건 무선으로 연결했을 떄 화면이네요

와이파이 다이렉트로 연결됩니다.



요로코롬 화면에서 보내는 쪽 받는쪽이 연결이 됩니다.

몰랐는데 카카오톡에 대화 백업하는게 있더라구요

고걸 먼저 하고 하시면 대화내역까지 모두 옮겨옵니다.


와이파이 비번이나 소소한 설정들도 모두 옮겨오는데..

당연하겠지만 지문이나 홍채같은 보안관련은 따로 해줘야하구요

폴더링으로 구성해놓은 것도 안되네요

따로 하나하나 하려니 까마득하네요 ㅠㅠ

노트7쓰시는 분을은 얼른 교체하시고 데이터도 잘 옮기시길 바랍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 번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