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진은 찍고 있는데..


이전에 심은 레몬씨현황

무사히 싹을 틔우고 잎을 보이고 있습니다^^



작은 화분 두군데 심었는데 하나는 꽤 컸어요

한동안 꼬물꼬물하더니 한번에 쭉 크네요~~



그리고 건강한 잎을 보여주고 있는 커피나무!!

아라비카 나무입니다~

열매를 맺는 그날까지




방울토마토!!!

탐스럽게 열렸어요~

사실 사진찍도 뱃속으로 들어갔답니다 ㅋㅋ




청겨자도 무성하게 자랐습니다~




한잎 먹어봤는데 아직 쌉싸름한 맛은 없네요 ㅋㅋ




이건..체리씨를 심었는데..

뭔가 올라오긴했어요~

자랄까 안자랄까.. 지켜보는중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