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맥주들 좋아하시죠?

저는 술이 많이 약합니다만..

시원~~~한 맥주 한잔이 더위를 날려줄 때가 있죠~

그중에서도 크림맥주는 부드러운 맛으로 기분까지 좋아집니다~

집에서 크림맥주를 만드는 방법이 있습니다!




동영상부터 한 번 보실까요?

요렇게 나옵니다 ㅋㅋ



두둥..이녀석인데요~

일제가 제법 비쌌는데..

국내에서 위탁생산을 했는지 라이센싱 제품인지 모르겠습니다.

아 아래 보니 수입해서 재포장해서 파나봐요~

어쨋든 소설에서 저렴하게 나와서 겟!!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캔맥주를 장착 한 후에 버튼을 누르면서 부어주면 되지요~

설명서가 상세하지만..사진으로 보실까요?




요렇게 생겼씁니다~

플라스틱이라 그리 비싼물건 같지는 않죠?




건전지가 들어가고..

맥주를 따르는 부분에 초음파를 발생시키는 장치인것 같네요



탄산성분을 초음파로 진동시켜서 거품을 만드는 것 같습니다.

그냥 제생각에요 ㅋㅋ



실험을 해봐야겠죠~

도움을 주실 갬브리너스 체코 맥주입니다.



일단 마개를 오픈하고!

췩~~~



장착을 해줍니다.

입구가 앞쪽으로 오게끔..




슥 가볍게 눌러주면 딸깍하고 쉽게 체결이 됩니다.

어렵지 않아요~

이제 주황색 버튼을 밀어주면서 잔에 잘 부어주기만 하면 끝!




짜잔~~

맥주반 거품반의 크림맥주 완성입니다.

거품을 싫어하는 사람들은 저렇게 까지 만들면 안되겠죠;;

거품은 오래 방치하면 사라집니다.

자꾸 거품만들면서 따르는게 귀찮긴한데..

만들면서 마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사용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 번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