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희집 베란다 현황입니다.

지난번 싹이 올라온 청겨자가 잘 자라고 있는지 한번 보실까요?



오~머리를 많이 내밀었죠?

쑥쑥 자라네요

물밖에 주는게 없는데..




언제 잎모양으로 변하는건지 궁금합니다.

재배는 처음이라 ㅋㅋ

어쨋든 아직은 순항 중인 것 같아 뿌듯하네요.




그리고 상추 현황!!

오 완전 잘 자랐죠?

이제 쌈싸먹어도 충분하고 넘칩니다.

조만간 고기 한 번 구워야겠어요~

생각만 해도 맛있겠네요 ㅎㅎ



옆에 파는 거의다 뽑혀나가고 얼마 안남았는데요

작은 파에서도 꽃이 피네요~

파 끝에 꽃이 피다니..

아무리 생각해도 신기합니다.




그리고..겨울을 난 저희집 고추나무입니다.

한 녀석은 탐스럽게 자랐어요 ㅎㅎ

옆에 꽃들도 열심히 준비를 하고 있네요.

고추를 키우시는 분들은 꽃이피면 수정해주는 걸 잊지 마세요~



이것도 고추 아니냐구요?

이건 파프리카 입니다.

지난번에 꽃몽우리는 보였는데요~

본격적으로 꽃이 필 준비를 하고 있네요^^




짜잔~ 꽃이 핀것도 있죠~

고추과라 그런지 꽃도 모양이 비슷합니다.

대신 사이즈가 훨씬 크죠 ㅎㅎ

파프리카가 달리는 모습이 참 궁금하네요~




저~~~기 쬐깐한거 보이나요?

뭘까~~요?



요거..레몬씨에서 나온 녀석 같아요 ㅎㅎ

지난번에 레몬먹고 씨를 심었다고 했는데요

싹이 나왔습니다.

이 화분에 레몬말고 넣은게 없으니..

맞지 않을까요??

어떻게 자랄지 기대해 주세요~~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 번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