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갤럭시 노트7 개봉기 - http://rexend.tistory.com/123

갤럭시 노트7 디스플레이 - http://rexend.tistory.com/127



갤럭시 노트7의 구매 결정에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한 부분이죠

방수 방진 설계 IP68등급을 만족합니다!

휴대폰 뿐만 아니라 S펜까지 적용되죠



샤워하는 동안 휴대폰을 옆에 두는게 가능합니다!!

후덜덜한 장면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이게 바로 노트7이니까요



물론 주의 사항이 있죠..

수심 1.5M, 30분 이내, 일시적 침수(애매한 표현이죠)에 대해 방수 가능..

침수되었을 경우 AS부분에 대한 논란은 여전히 있습니다.

매장에서 테스트 부스까지 만들어 놓았지만..

괄호로 경고를 하고 있네요



일부러 물은 뿌린건 아니고..

옆에서 샤워 정도만 했는데 흥건하네요

충전 단자와 이어폰 단지 그리고 스피커 부분입니다.



간혹 홈버튼 유격이 크다는 분들도 있던데..

저는 따로 느낄정도는 아니네요



쫀쫀하게 잘 붙어있습니다.

물론 유격이 좀 있다고 방수에 영향을 주는 부분은 아닐거라고 생각합니다.



이정도에 만족할 수는 없죠..

방수 휴대폰을 선택한 이유를 충족시키려면 다음테스트도 필요합니다.

네.. 물을 받습니다 덜덜



5cm나 될까하는 물이지만 네이버도 훌륭히 작동합니다.

터치펜도 물론 정상동작하구요

노트7의 가장 강력한 장점이 아닐까요??


사실 물속에서 쓸일은 거의 없겠지만..

빠뜨릴 경우도 대비는 해봐야죠~

반신욕을 종종하는 저로서는 굉장히 메리트가 있네요


동영상으로도 한번 보고 가실게요



아들사진이 찬조 출연..

한손으로 찍으며 낑낑대면서 펜도 꺼냈네요 ㅋ

물에 담그면서 와이파이가 끊어져서 느린감이 있는데..

실제로 엄청 빠릿빠릿합니다.


엑시노스와 램4기가의 위력은 상당하네요

제가 쓰던 G4와 잠깐 사용한 V10보다도 훨씬 쾌적합니다.

단순 웹브라우징 이런 부분보다..

카메라를 켜면 바로 찍는다던가..

이런 실제 부분에서 굉장한 쾌적함을 선사해요



노트7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 번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