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인기 조짐을 보이는게..

바나나 시리즈가 있네요


한동안 허니버터가 판을 치더니..

이젠 바나나 이련지..




사실 초코파이가 새로 나왔다고 해서 찾다가..

차선책으로 선택한 몽쉘통통입니다.


무엇보다 1+1 의 힘이 컸다고 할 수 있죠 ㅎㅎ

원조는 역시 초코파이인 것 같구요





포장지로 요렇게 노란색 바나나를 연상시킵니다.

맛을 봐야겠지요




음,,?

몽쉘이 이렇게 작았나..

약간 뚱뚱한 빅파이 느낌이네요..



일단 그래도 먹어봅시다.

맛이 중요하니..




기존의 몽쉘은 뭐랄까..

하나 먹으면 좀 느끼하고 부담되었다고 생각했는데..

바나나는 기존 제품보다는 확실히 맛있는 것 같다는게 첫느낌이구요


바나나맛은 음.. 바나나 우류를 농축한 크림이랄까

딱 그런 향과 맛이 느껴집니다.

초코도 느낌인지는 모르겠지만 예전보다 카카오향이 진해진 느낌도 있습니다.

몽쉘을 먹어본지 워낙 오래되어서 바로 비교는 안되네요.


1+1이라면 훌륭한 가격대비 맛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요즘 이런 과자값이 너무 비싸서 말이죠..

새로운 제품들이 자꾸 나오는건 환영할 만한 일입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 번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