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미세먼지때문에 공기청정기 쓰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는 샤프의 공기청정기를 사용 중입니다.

구매한지 딱..10년이 되었네요~


요렇게 생긴.. 디자인이 그당시 치고 꽤 잘나온것 같네요

한동안 구석에 쳐박혀 있다가..

미세먼지철도 다가오고 필터교체를 감행하기로 했습니다!


쓰던 필터를 꺼내보니..

으헝 ㅠㅠ

장난 아닙니다 찌든 먼지가..


짜잔~새로운 헤파필터가 도착했습니다.

샤프 정품은 아니구요.. (느므 비싸 ㅠㅠ)

오클레어라는 국내 제조업체에서 호환품을 제공해주시더라구요

구성은 헤파 + 항균 + 부직포프리필터가 되겠습니다.



헤파필터의 교체주기는 약 1년을 권장하네요

그 외에 항균필터 2~3개월, 부직포프리필터 2~4주


기존 순정필터와 비교~

헤파필터의 구조는 비슷해보이구요

색깔은 흑백이 대비되네요 ㅎㅎ

먼지가 많아서 까매진건 절대 아닙니다 ㅋ

자~이제 장착장착~

카본필터는 물세탁하여 장착을 안햇네요

실내 공기가 깨끗해진 기분 만끽 ㅋ



해당제품 호환가능 샤프공기청정기

FU-630K

FU-530K

FU-425K

FU-420K

FU-23K

FU-25K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 번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