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잠시 백수생활을 할 때..

일산을 찾았습니다.

저의 애마때문에 들렀다가..

파주에 사는 이모집에 들렀죠~

이모와 함께 외식 고고~



그리하여 방문한 곳은

밀레폴리에 라고 하는 이태리식 음식점입니다.

Trattoria 가 작은 식당 요런 뜻이라죠



앞쪽에 인도앞으로 요렇게 꾸며진 정원같은 분위기도 있네요~

덕분에 꼭 야외에 나온 기분이 듭니다~



테이블이 옹기종기 모여있는게..

작은식당 분위기가 듭니다.

테이블수는 적지는 않은 것 같아요~



세트메뉴를 시켰는데..

점심 조금 늦게 가서 손님은 거의 없었구요

샐러드는 원래 있던 치즈였나 암튼 재료가 떨어져서 스테이크 샐러드로 업그레이드(?) 해서 먹었습니다.

샐러드가 푸짐~~하죠?



흉내만 낸 고기가 아닌..

제법 스테이크다운 고기가 샐러드로 나옵니다.

냠냠 맛있어~~



그리고 약간 매콤한 새우크림 파스타~

음..그런데 이모가 해산물 알러지가 있어서..

거의다 제가 먹었어요~

원체 크림을 좋아하는데다가 매콤한것도 좋아해서 폭풍흡입!!



파스타가 아쉬워서 토마토스파게티를 하나 더 시킵니다.

면도 적당히 익고 토마토소스도 깔끔합니다

(알고봤더니 이게 끝인줄 알고 시켰다는..ㅋㅋ)



사실 배가 어느정도 불러왔는데요~

둘이서 샐러드(고기가 들어간)와 파스타 2개를 먹었으니..

다먹기전에 배가 너무 부를것 같아 스테이크를 재촉했죠 ㅋㅋ

스테이크는 미디움으로 주문했습니다.



위에 탄것처럼 보이는건 후추와 향신료구요~

전혀 타지 않았고..정말..진심으로 부드러웠습니다.

저는 원래 미디엄 레어를 주로 먹거든요~

미디엄도 너무 굽는경우도 있고..해서..



그런데 여기는 정말 잘 구워서 나왔습니다.

손님이 없는 시간이라 더 신경써준걸수도 있긴한데..

진짜 이제껏 먹어본 스테이크중에 탑3에 들어갈 정도였어요~

또 먹으러 꼭 갈겁니다.

와이프데리구요^^


사진 외에 뭐라고 표현할 방법이 없네요~

샐러드와 파스타2개를 먹고도 폭풍 흡일할 정도의 맛입니다 ㅋ




마지막으로 수제 브라우니와 사진은 없지만 아메리카노까지..

정말 맛있는데.. 배가 터지기 일보직전까지 먹었네요 ㅋㅋ

일산이 멀지 않거나 근처계시다면 꼭 가보시길 추천할게요!!







맛집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 번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