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에 핫한게임인 배트맨입니다.

배트맨 시리즈는 이전부터 발매가 되엇었죠

거의 플레이스테이션 독점작이 되어버렸어요

PC판 발매가 잠정 중단이라고..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이번 시리즈의 부제는 아캄나이트 입니다.

악당이름이죠 ㅎㅎ

정체가 과연 누구일까요??



이번에는 한글!! 한글자막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영어를 모른다고 게임을 못하는건 아니지만..

더욱 몰입감과 편안함을 주죠 ㅎㅎ

세종대왕 만쉐~~



느느느느~~

조커 그는 갔습니다.

조커를 화장하면서 게임은 시작되어요




우리의 부르스 형님~

가면썼다고 왜 못알아보는지 모르겠지만 ㅋㅋ

멋진 배트맨입니다~




저런망토 하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훨훨 맘껏 날아다니고..

예전에 트랜스포머에도 실제 비슷한 비행슈트를 입고 나왓었죠

고도의 훈련을 받아야만 사용가능하겠죠?

아차하면 끽 하는거니..




이번작의 백미!!

배트모빌입니다.

직접 조작을 하며 전투모드도 사용가능하죠

뭐..게임하시는 분들은 모빌때문에 호불호가 많이 갈리긴 하더라구요



휠도 배트배트 합니다~

저게 대체 몇인치야 덜덜



기사의 필수품이죠 ㅋㅋ

고담시티를 맘껏 누빌 수 있습니다.




악당도 잡고..

포이즌 아이비입니다.

고생을 많이 하신 얼굴이네요

식물과 교감하는 악당이죠잉




적의 전차인데요~

배트모빌을 타고 때려잡죠

자주 나와서 솔직히 귀찮습니다 ㅠㅠ




경찰과 아주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배트맨입니다.

적도 잡아다주고..

힘든일 처리도 해주고..

슈트가 상당히 딴딴해보이죠

아이언맨 부럽지 않아지고 있어요~




요렇게 경찰의 임무를 받아서

서브퀘스트로 진행하게 됩니다.



고담시티 곳곳에 배트맨의 비밀기지가 있죠

배트맨 인식을 하면 촤라락하면서 배트컴퓨터가 나타납니다~

임무중간중간 상황체크도 하고 배트모빌업그레이드도 하고 그렇습니다.




슝~~요것도 배트맨 거에요~

업그레이드 부품이나 슈트도 날라다 주고..

정찰도 하고..

사기죠 사기~




요런식으로 배트모빌이 업그레이드 됩니다.




배트맨 감시모드에요~

적의 위치나 숨을수 있는 통로 등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두루룽~더욱 강력한 배트맨 슈트에요

무슨 설명이 블라블라있는데..

한마디로 더 세고 좋대요 ㅋㅋ




요기 있군요~

배트수트 V8.03

자기반응형 유체기반 방탄복 위에 티타늄 도금 메쉬까지~

6G의 가속도 견딘대요 말도 안돼 ㅋㅋ




중간준간 다른캐릭터와 협업도 있습니다.

이친구는 캣우먼이군요~



서브퀘스트를 수행하면..

업그레이드 포인트를 얻어요~

무기나 방어 배트모빌 등의 성능이 올라갑니다.




암호를 해킹하기도 하죠

이게 뭘까요..




좌우를 돌리면..

말이 되는 단어가 나오구요~




ㅋㅋㅋ

말이 되는 단어긴한데

웃긴 암호들이 많습니다.





어라 조커가 죽은게 아니냐구요?

죽었어요~죽었는데..



배트맨이 신경가스를 마셔서 오락가락합니다.

자꾸 환각이 나타나서 떠들어요

말이 많아도 너~~무 많아



중간중간 무기들도 입수할 수 있구요~

전투중 외에 다양한 기기조작에 무기들을 사용하게 됩니다.




오~배트걸 수트도 있네요~

우리의 배트걸은 없지만요 ㅠㅠ




할리퀸입니다.

미친악당이죠잉

배트맨도 참 괴롭히고..


수어사이드 스쿼드(SUICIDE SQUAD)라는 영화가 촬영중이라 들었는데요

할리우드 배우 마고 로비가 할리퀸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섹쉬한 이분이라네요~


매력이 넘치는 분인데 어떻게 할리퀸으로 변신했을까요??



오옷..싱크가 상당히..

영화 역시 기대됩니다!!

오른쪽 아저씨는 윌스미스래요

최초로 대머리 변신(?)을 하셨다고...





아트샷을 마지막으로 배트맨 아캄나이트 소개를 마칩니다!!

배트맨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해봐야할 게임이에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 한 번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