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렴이 하나 소개해봅니다~

사실 다른 물건 사면서 덤(?)으로 추가한 상품인데요

두피마사지기입니다.


간단하게 생겼구요

그냥 손으로 슥슥 눌러주면 됩니다.

옆사람이 해주면 더욱 시원한 그런 물건이죠 ㅋㅋ



전체적인 사진을 한 번 보실까요~

요렇게 생겼습니다.

아마 보신분도 많이 있을거에요~



전체사진에서 티를 찾으신분이 있으신가 모르겠네요~

자세히 찍어보니 이렇습니다~



형상기억합급(?)에 날카롭지 않게 말랑한재질은 붙여서 만드나봐요

불량인가..했으나~~

잘 떨어져나갑니다.



깨끗하죠잉~~

뭐 저렴이라 신경은 안쓰려고 했지만..

깨끗하니 기분이 더 좋네요 ㅋㅋ




배송올때도 요런식으로 구겨져서(?) 포장되어 왔어요~

알리특성상 한달정도가 구겨져서 왓을텐데요..



포장풀면 뿅~~

요렇게 제모습을 찾습니다!!

그냥 머리에 씌워(?) 주고 마사지 하면 시원해요 ㅎㅎ


제품구경은 아래 링크에서 해보시구요

http://s.click.aliexpress.com/e/vjuFqb2Ja?af=701238001


이상 끝!!



재밌는 제품이라 생각되시면 공감 한 번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