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소개드릴 물건은..

프라모델 칼세트입니다.


작은 물건 공작이나 프라모델 하시는 분들 많죠?

요즘은 건담이나 그런거?

그럴때 아트 나이프가 있으면 유용합니다.

이녀석 역시 알리에서 업어왔네요


제품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click.aliexpress.com/e/M3ZVb6emi?af=701238001

링크가 죽었네용


단점이 분명히 있으니..

후기를 자세히 보아주세요^^



일단 아래쪽에 있는 3개가 세트입니다.

젤위에 녀셕은 20년도 넘은 제가 가지고 있던 물건이네요.

사실 칼날만 찾다가 이렇게 세트가 있길래 구매했어요.




요로코롬 칼날들이 여러종류가 들어있구요~

머 나름 자석도 있어서 칼날이 케이스안에서 돌아다니지 않네요




이렇게 분해가 되구요~

분해를 하면 칼날 꽂는부분이 살짝 벌어져서

칼날 교체가 가능합니다.

반대로 조으면 칼날이 단단히 고정되는 구조로 되어있어요




전체적으로 스텐레이스같긴한데

속이빈 가벼운 스텐레이스 젓가락? 그런느낌이에요



외관은 깔끔한데.. 세척이 썩 잘 되어있지는 않습니다.

가격을 생각하면 너무 실망할 수는 없습니다만..

아쉬운 마음이야 어쩔 수가 없죠 ㅠ




오래된 칼이지만 묵직한 메이드인 USA 제품과 비교..




앞부분까지 스텐레이스 구조라..

20년 더 써도 별 문제는 없을 것 같습니다.

세월의 손때는 느껴지네요~




세척이 별로 좋지 않아도 했는데..

앞부분 플라스틱부분도 상당히 재질이 좋진 않은가 봅니다.

물론 저부분을 잡을 일은 거의 없지만..

이 문제 때문에 좀 실망했지만..

물티슈로 싹 닦고 나니..

그럭저럭 볼만은 하네요;;

저는 원래 칼날만 구매하려 했던거라...

혹시 구매하실 분들은 이런부분을 감안하셔야 할거에요~





뭐..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겠네요

잘 닦아놓으니 나름 쓸만할 것 같아보입니다.

가격대비 이정도면.. 이해할 수 있겠죠 ㅎ




칼날품질은 다행이 준수해보이구요

내구성은 사실 테스트해본 건 아니지만..

소모품이니 큰 기대를 하는 건 아닙니다.




일단 절삭력은 나쁘지 않네요

슥~그어주니 화장지가 잘 잘립니다.

종합적으로 보았을 때..

가격대비 나쁘지 않은 옵션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그럼 끝!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 번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