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번에 포스팅한 구형 얼음을 보셨는지모르겠는데요~

궁금하신 분들은 링크를 따라가봐 주시고..


이번엔 알리에서 직구한 실리콘 구형 얼음틀입니다.

구조는 기존에 사용하던 얼음틀과 동일합니다.

재질만 실리콘 이라는거!!


제품링크는 아래를 참조하세요

http://s.click.aliexpress.com/klk/6uFeuzJeI




배송은 역시 한달정도 걸렸지만..

실리콘이라 특별히 흠이 생기거나 하지 않고 잘 왔네요~




구성품은 요렇게 아래판, 윗판

단촐합니다~

다시 설명드리면..


1.오른쪽에 있는 판에 물을 부어요

양은 적당히~대략 7~80%정도 채운다는 느낌으로


2. 왼쪽에 있는 판을 홈에 맞추어 잘 덮어줍니다.

끝까지 들어가게끔 꾹~~누르면 구멍으로 물이 빠져나와요



안쪽에는 원형에만 물이 가득찬 상태가 되는거죠

그 상태로 냉동실로 고고우~




자~얼리고 난 이후에 꺼내면 이런 상태입니다.

물이 얼면서 부피가 팽창하니까..블라블라..

구멍으로 물이 좀더 빠져나와서 언 흔적이 보이네요~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과 비교해 볼까요?

실리콘 제품이 약~깐 작습니다~

지름을 재어보진 않았지만..

대략 5-6mm 정도 차이나 보이네요




자~얼을을 쉽게 꺼내기 위해 찬물로 샤워시켜주구요~

얼음을 분리해줍니다~

해체작업은 실리콘이 10배쯤 쉽네요~

말랑말랑하니 빼내기가 아주 편해요~

플라스틱은 얼린이후에는 탄성이 더욱 없어서

뺄때 가끔 고생하죠 ㅠㅠ

그러다보면 찬물로 꽤 많이 녹여서 빼내게 됩니다.




저희집 얼음통입니다.

한번에 4개 생산하던걸..

8개씩 생산할 수 있으니 이번 여름 얼음 걱정은 없겠네요 ㅎㅎ

아래로 보이는건 막대형 얼음입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 번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