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 위쳐3의 스크린샷을 구경해 볼게요~

저는 플레이스테이션4 (PS4)를 사용중이구요~

PC의 최고사양만큼은 안되겠지만..

PS4에서 최적화가 얼마나 되었는지 한번 구경한다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참고로 PS4의 그래픽 성능은 AMD 7850 2G 정도의 스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거기에 콘솔 전용이므로 PC에 비해 최대한 성능을 끌어내주고 있어,

상대적으로 좀 더 좋은 그래픽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한번 구경한 번 해보시죠~



게임 중간중간 나오는 영상부분입니다.

가죽이나 갑옷부분에 제일 점수를 주고 싶구요

주름표현이나 수염도 훌륭합니다.




역시 사람보다는 저 철 재질의 투구..

빛반사하며 감탄이 나오네요~




여기도 역시 칼집의 철재질, 옷의 가죽재질 표현이 매우 사실적입니다.

상대적으로 머리털이나 이런부분이 표현이 더 어려울거에요

어렵다기보다 그래픽 리소스를 많이 먹게 되니까..

한올한올이 부족해지면서 조금 덜 자연스러원 지는거겠죠




그 다음은 자연 환경을 보겠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구요~

색감이나 그림자 표현이 잘 구현되어있어 자연이 자연스럽죠?! ㅎ




특히 물의 표현이 아주 좋아요~

맑은 계곡에 들어가는 느낌이랄까요?

시원합니다~^^

자연쪽의 그래픽 베스트는 물인 것 같습니다.




높은 곳에서의 원근감도 사실적이에요

멀리 보이는 풍경하며 눈이 즐겁습니다.




이런 칼라풀한 부분도 있네요~

인상적인 장소라 캡쳐해보았습니다.



그리고 이어서..

개롤트의 그녀들을 만나보지요~



게임 인트로에 나오는 예니퍼입니다.

꿈에서 나온 장면이었죠~

마법을 쓰는 소서리스이죠




꿈보다 약간 싸나운 인상이긴한데..

매력이 넘치는 캐릭터죠




게롤트가 잊지 못하는 그녀 중 한명입니다.






그리고 다음은 마녀입니다.

이름은 키이라 메츠

마녀라고 불리는데 역시 소서리스 입니다.

게롤트를 못잊는 것처럼 보입니다.




트리스 메리골드입니다.

뜬금없이 등장하는데 역시 옛 여친이네요

아마 전작품에서부터 이어져온 캐릭터 중 한명인 것 같습니다.

역시 소서리스에요.


그러고보니 게롤트는 소서리스랑만 사겼나봅니다.

소서리스들의 외모는 대부분 훌륭한데요

마법을 배워서 외모를 바꾼다고 하네요 ㅎㅎ

역시 예나 지금이나 성형이...




그리고 시릴라!!

시리라고 부르는 주요인물이죠

고대 예언의 주인공이자..

게롤트와 운명으로 이어진 상대입니다.

그래서 위쳐3에서 시리를 찾아다니는 여행이 진행되죠

풀네임이 궁금한가요?


'시릴라 피오나 엘렌 리안논'


이라고 합니다. 참 길죠 ㅋㅋ

아마..왕족이라 그런가봅니다.




시리는 매력이 철철 넘치는데요

호불호가 있을수도 있지만 볼수록 매력입니다.




위쳐3에서는 시리아의 개롤트가 주인공이지만..

중간중간 시리의 흔적이 나오면서

시리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재빠른 검술이 주무기이긴 한데..

공간이도 기술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직 모르겠습니다만 나중에 마법도 쓸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시리는 위쳐 훈련을 받았지만 위쳐가 아니고,

마법능력을 타고 났지만 소서리스는 아닙니다.

시리에게는 공간이동 능력이 있어 예언의 아이로 여겨지고 있네요.





마지막으로.. 약물 오남용의 안좋은 예를..

게롤트 몰골이 뭔가 좀 이상하죠?




연금술을 통해 제조한 약물을 자꾸 사용하다보면..

이렇게 얼굴에 핏대가 서고..

눈은 퀭해지고..

뱀파이어 뺨치게 변합니다 ;;

중독도가 올라서 그런데..

떨어지고 나면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위쳐3에서는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수염도 점점 자라네요~

이발소에 가서 면도할 수 있습니다 ㅎㅎ

다음번에 그부분에 대해 한 번 포스팅해볼게요~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 번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