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도 우도 여행기~

지난 여름 제주도 여행에서 고대하던 우도로 갔습니다.

근처 게스트 하우스에서 자고 막히지 않는 새벽배를 타기 위해 줄을 섰네요



여행 내내 고생해준.. 마티즈가 보이네요.

스파크 아니고 마티즙니다 ㅋㅋ

극성수기라 엄청 비싼몸의 렌트카지요

에어컨은 잘 나오니.. 다행!!




자~우도 훼리호가 다가옵니다.

미리 전화를 해봐야겠지만..

배는 30분에 한대씩 있다고 보시면 되구요~

도착하는 배에서 차가 내리고 타고 하는 시간이 제법 걸립니다.




이케이케 후진으로 들어갑니다.

비교적 앞쪽에 줄서있었더니 꽤 안쪽으로 들어왔네요 ㅠㅠ

내릴때는 꽤 늦게 내리겠지요?



생각보다 짧은 시간에 배는 내리고..

곧바로 무작정 달립니다~

이국적인(?) 풍경이 펼쳐지는데요~



그냥 바닷가의 돌더미일 수도 있는데..

뭔가 우도에 있으니 특별해 보입니다.

그냥 대충 차 대놓고 사진찍기 놀이~~




아침도 안먹고 나온지라..

밥부터 먹으려 했으나..

9시도 안된 시간엔 식당 영업준비중이네요 ㅠㅠ

그래서 우연히 찾아들어간 집에서 해물라면을~

전복라면인데..

배고파서 그런지 우도이어서인지는 몰라도 맛이 끝내줍니다~




귀여운 백구도 함께 했습니다 ㅋ

사람을 참 좋아라하는 녀석이었네요~




일단 우도봉으로 올라갔어요~

우도에서 볼 수 있는 넓은 초원~~

그곳에 말들이 살고 있습니다.

근데..뭔가 상업용으로 이용되고 있는 망아지..

슬퍼보입니다 ㅠㅠ

당근을 사서 주라네요 ㅠㅠ





오오.. 흑마...

배가 빵빵한.. 흑마 발견!

임신중인가..

무서워서 눈치보며 슬금슬금..

말 뒤쪽으로 다가가면 안되는건 아시죠?





우도 명물 땅콩아이스크림이래요~

위에 머리부분은 한라봉 아이스크림이구요~



맛보다는 더위를 녹여줄 시원함과..

유쾌한 아저씨와 함께해서 즐거웠네요




또다시 계획에 없는 보트관광을 시도 합니다~

우도까지 왔으니 뭔가 신나는걸 해봐야죠!



여기가 주간 명월이랍니다.

멋진 사진과는 다르게 그냥 무서운 동굴같아 보이지만..

흐린날씨라 어쩔 수 없네요 ㅎㅎ




소가 누워 있다는 모양이라 해서 우도!!

날씨가 안좋으면 못올 수도 있는데..

약간 흐리긴 하지만 이렇게 바다에서 우도를 볼 수도 있으니

기분이 좋습니다~




짜잔~~여기는 바로 하하호호 카페입니다.

말그대로 달달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곳인데요

수제 흑돼지 버거가 유명한 집이죠~




줄서서 햄버거를 주문하고..

30분정도 기다려야한다고 하니..

일단 마늘아이스크림 도전!!


아까먹은 땅콩아이스크림보다 훨~~~~씬 맛납니다.

일단 아이스크림이 치즈아이스크림 베이스에..

위에 마늘칩이 올라가있어요~

전혀 마늘의 쏘는 맛은 나지 않구요

마늘향과 달달함 부드러움이 어우러진 맛입니다.




하하호호 카페 앞의 사진 포인트

모두들 저기 앉아서 사진을 찍지요 ㅎ




외로워보이는 나무와 한 컷~

와이프 마마님 ㅋ




잠시 놀다가.. 명당자리를 잡았습니다.

바로 이자리야!!!




짜잔~~드디어 햄버거가 나왔습니다.

이것이 바로 땅콩소스 가득

흑돼지 가득!!

하하호호의 흑돼지 수제버거 입니다.


1.5인분 정도의 양이라고 해서 하나만 시켰는데..

후회했어요..ㅠㅠ

지금도 후회하고 있어

너무 아쉬워요~많이 먹을걸..




사이좋게 반반씩~~

땅콩소스도 너무 맛있고~

패티도 직접만든다는데 정말 맛있어요!!

우도에 가시는분은 꼭~~~~~가보셔야 합니다.




오후에는 우도에서 스노클링을 했어요~

직접찍은 물고기!!



따로 스노클링 샵이 있는지는 모르겠구요~

저희는 구명조끼와 스노클 장비를 챙겨서 갔지요~

차를 가지고 들어가면 좋은점이 이거에요~

필요한 물건들을 착착 싣고 쓸 수 있죠~


하지만 저의 오리발은 아직 우도에 있답니다..

스노클하고 몸닦고 하다가 놓고 왔어요 ㅠㅠ

샤워하는 곳은 아저씨가 돈을 받아요




우도 바다속에 서식하는 조개들

그냥 껍질인줄 알았는데..

전부 다 움직입니다.

스믈스믈스믈~





아까 라면집의 생기발랄한 백구로 우도포스팅 마무리할게요!!




우도 여행 준비에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 번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