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 5월 3째 주 주말에도 수원 위즈파크를 찾았습니다.

응원하는 제 1의 팀 롯데가 원정오는 날이었네요.


하지만 우리는 수원이니까 kt응원석 쪽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롯데 유니폼을 입구요 ㅋ

수원 구장엔 타 유니폼입은 홈팬들이 유독 많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수원에는 타지방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것 같아요

kt 구단이 최근에 생겨서 그럴 수도 있구요



상당히 관중이 많죠?

kt의 홈경기는 만원까진 아니지만..

제법 꽉 차는 편입니다.

분위기가 북적북적하니 인기구장 못지 않아요^^





kt 위즈 치어리더들의 열띤 응원!

승리가 많진 않지만..

항상 밝은 표정으로 힘차게 응원하는 모습에

흥도나고 즐겁습니다~





미스에이의 다른남자말고너 의 안무에 맞추어 응원하고 있습니다!







치어리더 분들과 김주일 응원단장의 힘찬응원

이제 슬슬 뜨거운 날씨가 계속되는데..

지칠법도 한데 에너지가 넘칩니다.

덕분에 관중들은 즐겁게 경기관람을 할 수 있습니다.




응원 덕분인지는 몰라도..

장성우 선수의 2루타!!

순간 홈런인 줄 알았는데..

담장맞고 나왔어요 아쉽아쉽 ㅠㅠ





안타 하나에도 kt는 축제 분위기로 바뀝니다 ㅎㅎ

승리라도 하는날엔 어떨지 상상이 안되네요



아직 직관 승리 경험이 없어요 ㅠㅠ




경기는 아쉽게 패배로 끝나지만..

다같이 박수쳐주고 격려해줍니다.

선수들도 팬들의 마음을 알겠죠??




그리고 선수들은 모두 퇴장했지만 끝나지 않는 응원!

준비한 응원을 미처 경기 중에 못한것도 있고..

쌓인 한을 마지막 응원으로 풀고 있습니다^^



릴레이 응원을 한 번 보시죠~

다소 어렵거나 복잡한것도 있지만..

따라하다보면 중독 됩니다.

신나구요 ㅋㅋ

오늘 직관도 이렇게 끝이 나네요~




짠~~끝이 아닙니다.

이곳을 찾게 될줄은 몰랐네요~^^

예매인원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에 당첨 되었어요!!

전광판에 와이프 아이디가 딱!!

아나운서가 와이프 이름을 딱!! 불러줬네요 ㅎ

그래서 경기 종료 후 상품 수령을 위해 빅또리 센터로 왔습니다.




수령 확인을 위해 개인정보 기재를 하고..




뮤지컬 티켓을 받아왔습니다~^^

잊지말고 꼭 보러가야겠네요~

잇힝~






진짜진짜 마지막으로 이번에 먹었던 불족발과 불막창입니다.

kt 위즈 야구장에는 맛집이 많이 들어와있어요~

다른구장을 많이 다녀보진 못했지만..

먹는 재미도 함께 있는 수원 kt 위즈 파크였습니다~


정말 끝!!!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 번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