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김없이 잊을만 하면 도착하는

알리익스프레스 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물건은 스냅백 야구모자네요~!




짜짠~와이프와 함께 쓸 커플 모자 입니다.

눌려서 와서 그런지 모양이 잡혀있지 않네요 ㅠㅠ




디테일 샷을 보면..

야구공과 패트 패턴과..

중간에 로고도 있고..

무슨로곤지는 모르겠어요;;




스냅백 HD 패션..

음..이것도 혹시 브랜든가요?



아시겠지만..알리에서 정품을 사려고 하면 안되구요

구매자 평가나 실제 사진등을 종합해서 결정해야죠~

모양만 보고 고른건데 이만하면 성공적이네요^^




꽤 깔끔하게 프린팅 되어 있고..

만듬새도 이정도면 나쁘지 않은 것 같네요.




뒷면 박음질도 잘 마무리 되어 있습니다.

무늬가 알록달록하여 꽤 화려한데요~

그래도 이쁩니다 ㅎㅎ




놀라셨다면 죄송합니다;;

착용샷을 하나 넣어본건데...

음..이사진은 내려야할지 고민되네요 ㅋㅋ


제품 상세페이지가 궁금하신분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http://s.click.aliexpress.com/e/i2BQZrzr7?af=701238001


아참 이번 구매는 알코넷에서 이루어진 이벤트로 진행하였습니다.

저도 가뭄에 콩나듯 포스팅을 하지만..

알리코리아넷에 가시면 직구에 대한 정보를 많이 얻으실 수 있어요^^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 번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