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야구의 시즌이 무르익고 있습니다.

저는 수원에 있어서 kt 위즈 구장에 종종 가는데요

시즌인 만큼 요즘은 게임도

핫한 야구게임 MLB THE SHOW 15를 즐겨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전용으로 발매하여

PC유저나 xbox 유저들은 아쉬워 할 수도 있지만..


전 Playstation 4를 가진 남자니까^^;

어쨋든 전 세계 야구팬들이면 꼭 한번 해봐야할 게임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더쇼 15버전은 10주년 기념판으로 출시되었는데요

한국 발매작의 표지는 추신수가 14에 이어 장식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게임 중간중간 나오는 로딩장면에도

추신수 선수가 이렇게 나와주네요~


옆에서 구경하던 와이프도

우와~~추신수가 나와? 한국이라 넣어준거 아니야?

라고 하네요

그만큼 추신수의 위상이 메이저리그에서도 꽤 올라갔다는 반증!

작년과 올해초까지도 부진했지만..

점점 살아나고 있는 추추 트레인

완벽하게 부활하길 기대해 봅니다.





응? 어디서 많이 보던 유니폼이지 않나요?

네 롯데 자이언츠의 유니폼입니다.

혹시 한국 프로 야구팀이 있냐고 궁금해하실텐데..

아쉽게도 그렇지는 않구요~



올해에 추가된 시스템으로 자신만의 팀을 구성해서 게임을 할 수 있어요

비유하자면 피파 온라인 같은 시스템이라고 할까요?

카드를 뽑거나 구매를 통해서 팀을 꾸리게 되죠

그리고 로고나 유니폼도 수정할 수 있구요

어느 한국 유저가 올려주신

롯데 자이언츠의 로고를 가져왔습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상대팀으로 한화 이글스를 만났네요 ㅎㅎ

퀄리티가 상당하죠?

한국 프로야구 게임도 만들면 인기가 꽤 좋을텐데요

아쉽지만 선수는 현재 메이저리그에 있는 선수만 만날 수 있습니다.





저의 승률은 별로 좋지 않습니다 ㅠㅠ

자이언츠 로고를 달고 미안하네요 ㅋ

요즘 자주 다니는 kt 위즈 로고로 변경하고 싶은데

아직 만들어주신 분은 없는 것 같아요

직접만들기는 어렵고 ㅠㅠ





저의 선발라인업입니다.

추신수도 보이죠?^^

좀 부진하여 하위타순으로 보내놨네요

미안해 ㅠㅠ



오늘도 역시 지고 있다가..

역전에 성공했습니다!! ㅠㅠ

심각한 타격부진이었는데..간만에 타격이 살아나면서!!

짜릿한 역전승을 거두었네요


2:27초를 보시면 추신수의 홈런 장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연타석 쐐기 홈런까지!!

타격 시점은 여러가지로 바꿀 수 있어요

타격부진에 여러가지를 시험하다가..

Catcher Zoom 시점을 쓰고 있는데요

치는 맛이 좋은 것 같습니다




오늘의 MVP 추신수!!

3타수 2안타 3점홈런을 곁들였습니다!

게임이지만 지는 것보단 이기는게 기분이 좋네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 한 번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