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소개드릴 물건은

악력기 입니다!!


흔히 보는 악력기가 아닌 악기용!!

손가락 하나하나의 힘을 기를 수 있는..




포장도 깔끔하게 해서 왔습니다.

가격대비 퀄이 괜찮은 듯..





포장을 벗겨내니 더 깔끔하네요

개별 텐션 조절도 되는 것 처럼 보이는데..

돌려도 반응은 음..잘모르겠어요 ㅋㅋ




짜잔~이 악력기의 백미

손가락 찢기 기능!!

쉽지 않습니다. 매일하면 진짜 늘어날 것 같아요





요로코럼 설명도 쏼라쏼라

요렇게 잡고 하고 조롷게 잡고 하고

기타칠 때 도움되고

피아노칠 때 도움되고



그림만 보면 그렇네요 ㅋㅋ



흥미 있으신 분은 알리로 산책가보세요

http://s.click.aliexpress.com/klk/vJa6QZJqb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 번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