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 세계의 스타벅스 중

아름답기로 세 손가락 안에 들어간다고 하는

3대 스타벅스 중 하나

베벡 스타벅스입니다.


베벡은 이스탄불에서 한국으로 치면..

가로수길 정도? 그런동네라고 하네요 ㅋ





스타벅스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바다와 배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광경

멋진 경치를 바라보며 마시는 커피는 더 맛있겠죠?





STARBUCKS COFFEE in Bebek, Istanbul, Turkey


그런데 솔직히 세계 3대라는 큰기대는 안하는게 좋아요

저는 머 그냥 터키 스타벅스도 좋네~

이런 기분이었죠

물론 바다가 바로 앞에 있다는 점은 매력이긴 하지만요


문득 누가 선정했는지 궁금해져서 찾아보니..

잘 모르겠어요 ㅋㅋ

어느 여행 블로거가 추천했는지도...


LIFEBUZZ라는 곳에서 뽑은 곳에도 베벡은 없네요

http://www.lifebuzz.com/starbucks/





스타벅스에서는 구경만하고..

줄을 섰다가 한국에도 많은걸 뭐..하면서 

결국 점심은 맥도날드에서 ㅋㅋㅋ

함께간 친구의 여행 중 가장 맛있었던 음식은 맥!도!날!드!

ㅋㅋㅋ





식사를 마치고 뜨거은 햇빛을 안고 걸어갑니다.

저 배는 누구꺼지? 부자겠지?

이런 영혼없는 대화를 나누며..





지나는 행인에게 루멜리히사르가 어디냐 묻자..

친절하게도 데려다 준다고 하네요

걸어오던 반대방향인데도 불구하고 말이죠

대화(?) 결과 대학생이고..

다리건너에 집이 있고..

뭐 그렇다더라구요

페이스북 주소도 받았던 것 같은데...

음....?!





네~~루멜리 히사르(Rumeli Hisari)입니다.

총 3개의 탑으로 구성되어 있고..

메흐메드 2세가 콘스탄티노플 정복을 위해 만든 요새라네요

네..그렇대요..

네 달만에 다 만들었다나 뭐라나..



암튼 올라가면 경치 좋~~~습니다.




GoogleEarth_Placemark_RumeliHisari.kmz

구글어스로 이곳을 찾아가보고 싶다면 위 파일을 클릭하세요.

구글어스를 알고 싶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꽤 높죠?

올라가는 계단도 고소공포증 있으면 힘들거에요


저 멀리 보이는 다리는 보스포러스 대교입니다.

유라시아를 잇는 다리이죠!!


저의 살인적인 터키 일정 중에 껴있던

루멜리 히사르였지만..


한적하고 상쾌한

꽤 기억에 남는 곳이었네요^^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 번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