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구] 빵칼

쇼핑/직구 / / 2015. 5. 10. 20:22
반응형

알리에서 구매는 기다리는 맛이 있습니다.

음..사실 없습니다.

그냥 잊어야 합니다 ㅋㅋ





택배왔다~~~~~

아니지 국제 소포왔다~~ㅋㅋ

요건 약간 부터피가 있다보니 국제 소포로 왔네요.

국제우편으로 오면 그냥 우체통에 들어가 있습니다.





즐거운 개봉개봉~~

박스가 살 짝 찌그러지긴 했지만..





내용물은 이상 없음돠!!

나무 손잡이로 된 좀 더 저렴한 칼들도 제법 있었지만..



풀 스텐레이스로 골랐네요~

옆에 있는 녹색 저것들은 뭘까~~요?





요렇게 사용하는 겁니다.

녹색 부분을 살짝 눌러서 칼을 껴주면 되구요

빵을 평탄하게 자를 때 사용하는 도구네요




이미지를 보시면 이렇습니다~

아마 잘라서 빵과 빵사이에 생크림을 바르겠죠?

아직 제빵초보지만..

언젠가 쓸 일이 있겠지요~



혹시 이 제품에 흥미 있으신분들은 링크를 따라가보세요~^^

http://s.click.aliexpress.com/e/yBEYnqBIQ?af=701238001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 번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