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먹고 온 따끈따끈한~

항아리 보쌈입니다!!


예전부터 소문은 들었는데..

처음으로 방문했네요~


자세히는 몰랐는데 망포점이 본점이네요

생활의 달인 주인공이시더라구요




짜짠~~

족보쌈입니다.

보쌈 + 족살


김치는 보쌈과 함꼐 나오는거고..

마늘샐러드는 족살과 함께 나오는 것 같네요

두가지를 한번에 먹어보기 위해 족보쌈 시켰습니다.





실한 새우젓

짜지 않고 맛있네요





개인적으로 이 된장이 굉장히 맛있던데요

어떻게 만드는 건지 궁금하네요





반찬으로 나오는 파김치

아삭아삭 파가 살아 있습니다.




아고..메뉴판이 흔들렸네요 ㅠㅠ

막국수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둘이서 무리라 못먹어봤네요

다음 기회에~~


추가. 최근에 서판교 박경규 항아리보쌈 체인점을 다녀왔는데요~

본점과 큰 차이없는 퀄리티를 보여주었습니다.

신메뉴는 없는 것 같았구요~맛은 본점만큼 좋더라구요^^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 번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