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세 신혼!! 여행지~

멕시코의 칸쿤입니다!!


그 중에서도 먼저 소개할 곳은..

칸쿤 최고의 클럽

라스베가스식 쇼를 볼 수 있는 클럽~


무제한으로 술을 제공해주는..

코코봉고!!




이 때 시간이 현지시간으로 밤 10시가 넘었던 것 같은데..

사람이 북적북적 불야성이에요~




라스베가스식 쇼로 홍보하고 있죠~





저렇게 마스크와 심슨 이런애들이 돌아다니면서

사람들을 붙잡아 사진을 찍어줍니다.

하진 찍고나면..

돈달라 하죠 ㅋㅋㅋ





저기도 꽤 유명한 클럽이라고 들었네요

Dady'O 대디오

코코봉고 건너편에 있습니다.

오른쪽엔 후터스도 보이네요






입장도 줄서서 힘들게 입장..

뭔가 빨리 가는 애들이 있는데..뭔지 모르게써 ㅠㅠ

영어가 짧으니 걍 기다려야지머..

암튼 어떤아저씨가 표를 보고 우리담당이라며 줄을 세웁니다.

뭔가 사람들이 많은데 표가 각양각색..

싸게 잘 사는게 중요하죠~


저희는 처음에 리조트에서 예약을 했다가..

스카이 글라이드와 번지점프를하고나서

거기서 할인해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변경!!











다양한 쇼가 진행됩니다.

쇼가 진행되기 전에는 중간에 스테이지에 바가 있어서 술을 달라고 하면 주지요~

권총(?)같은 걸로 (술과 쥬스가 나오는) 칵테일을 만드는데

엄청 빠른데 엄청 맛있습니다 ㅋ

그 바는 쇼가 시작될땐 또 무대로 변신합니다~






코코봉고의 직원들이 저렇게 잘노시는?

분들을 데리고 무대로 올립니다~

더 잘 노시더라구요 ㅋㅋ





쇼가 끝나면서 

저 길쭉길쭉 풍선을 막 던져줘요~

좋이 꽃도 막 쏘구요 ㅋㅋ

다들 기분 업업~!!



국내의 클럽도 저런거 하나요?

잘 안가봐서...






쇼는 계속 이어집니다.

라스베가스에 안가봐서 또 모르겠는데..

이게 라스베가스식인가봐요 ㅎㅎ


한편의 뮤지컬을 보는 기분도 들고..

콘서트장에 온 것 같은 즐거움도 있습니다!





여긴 칸쿤 공항인데..

코코봉고 홍보 대사 스파이더맨 있습니다.


옆에 서 계신분도 홍보대사...

는 아닌 것 같죠? ㅋㅋ


저희 와이프에요~

제가 스파이더맨으로 만들었습니다^^;;



GoogleEarth_Placemark_coco.kmz

구글어스로 이곳을 찾아가보고 싶다면 위 파일을 클릭하세요.

구글어스를 알고 싶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 번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