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 포스팅에 이어..

KT WIZ 응원단 소개해봅니다~


처음갔을땐 김주일 응원단장님 혼자 고군분투 하셨는데..

어느샌가 고정으로 찾아주시는 응원팬들도 생기고~

응원가나 구호도 곧잘 따라합니다 ㅎㅎ


아직 원정은 거의 없나보더라구요

원정에도 좀 와달라고 말씀을 하던데..





KBO 프로야구의 대표적인 응원도구!

와이프는 시끄럽다고 별로 안좋아하지만..

치는 맛이 있어요 ㅋㅋ




응원봉 협찬(?)이 꾸준히 있나보더라구요

약간의 행사를 하면서 나눠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야구장의 꽃이죠~

KT위즈의 치어리더 분들입니다.

죄송하지만.. 성함은 잘 몰라요 ㅠㅠ

치어리더분들이 궁금하다면.. KT위즈 앱을 한 번 깔아보세요



흔한 아이돌 이름도 잘 모르는 편이라...

승리가 많지 않지만 열심히 열정적으로 응원하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5월 1일에는 경찰분들과 함께 했습니다~

끼충만하신 경찰분들 공연도 하시고..

경기내내 응원도 열정적으로!

이겼더라면 더 좋았을텐데..

9회말 만루까지 가서 점수를 못내고 연장 패배 흑흑 ㅠㅠ




치어리더와 경찰들의 합동 공연!!

위아래 위아래~~♪




금융사기 학교폭력

홍보와 응원을 동시에 ㅋㅋ




승리의 함성을 다같이 외쳐라~~!!




경기가 끝나도..

비록 패배하여도 응원은 계속됩니다~!!

마스코트 vic이네요

하얀애가 tori인가봐요~

수원 kt wiz 오래오래 가는 구단이 되면 좋겠네요^^



포스팅이 흥미로우셨다면 공감 한 번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 번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