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터키의 명물 고등어 케밥입니다.

호불호가 갈리죠..

먹어봐라 맛있다. 생각보다 별로다.

저도 많이 듣고 갔습니다.




오~뭔가 화려합니다.

절도있게 누워있는 고등어하며..

분주한 손놀림

흔들리는 배에서도 잘 만드네요


그렇게 처음 먹어본 고등어 케밥은..

음..이런맛이네..

터키왔으니 한번은 먹어봐야지..

음..좀 비린데?

음..가시가 좀 많네..

였는데..





고등어 케밥의 장인을 알게 되었으니..

그분은 바로 무스타파 할아버지!!

(터키엔 무스타파가 많은 것 같아요;;)

구시가지 쪽에서 갈라타다리를 건너서 시장쪽에 있었어요

요즘도 거기 계시려나~





바로 뒤 야채가게에서 신선한 야채를 공수하시고..

고등어는 한땀한땀 가시를 다 발라 주시고..

빵도 딱 맛있을 만큼 구워서..

레몬즙을 쫙 뿌려서 비린내 잡고!!



둘이 먹을거라하면 반으로 딱 잘라 주시는 센스까지!!

아..먹고 생각나서 한번 더 먹었어요~

지금도 또 먹고 싶네요~





밤이라 사진들이 다 흔들렸어요 ㅠㅠ

그나마 안흔들린건..벌써 몇입 드셨네요

제가요 ㅋㅋ



지도 첨부하니..혹시 저근처로 가시면 찾아보세요~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 번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