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양평가는 길에 들렀던 식당이네요~

남양주 기와집 순두부!!


순두부 백반을 아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요

반찬도 깔끔했구요~


자극적인 음식보다 이런 향토 음식이 그리울 때가 있죠

나이가 들어가나? ㅠㅠ

아니에요.. 어릴때도 좋아했답니다.. ㅋㅋ




순두부 백반과 도토리묵!!

순두부가 참 맛깔나요~


직접 만드는 걸로 봤던 것 같네요~

사진은 달랑 한장 있네요..

폭풍흡입 ㅋㅋ


지나는 길목이면 한번쯤 들러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 번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