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탈리아 첫도착지인 밀라노!

패키지 여행을 간 터라..

밀라노는 정말 밤에 잠깐 찍고만 왔지만.. 기억에는 남아있네요



밀라노 공항~

인천공항에 비해 보잘것 없지만..

먼가 밀라노라 그런지 패셔너블한 느낌 ㅋㅋ




밀라노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밀라노 하면 두오모!!

라기 보다 여기밖에 안갔어요 ㅠㅠ







Milano: Gallery Vittorio Emanuele II

명품 백화점이라고 할까나..


밤이라 다 문닫음 ㅠㅠ


저기 안에 있는 맥도날드도 명품스러워요ㅎㅎ





역시 밀라노는 두오모!! ㅠㅠ



GoogleEarth_Placemark_milano_Duomo.kmz

구글어스로 이곳을 찾아가보고 싶다면 위 파일을 클릭하세요.

구글어스를 알고 싶다면 여기!!




Cioccolatitaliani

밀라노에서 주어진 짧은 시간을 채우기 위해 들어간 쪼꼬쪼꼬한집


http://www.cioccolatitaliani.com

Via Edmondo de Amicis, 25
20123 Milano

“My dream? Create a new chocolate experience, in Italy and worldwide.”


이런 모토의 집이다~젤라또위에 쪼고데코레이션!

이태리에서 수없이 먹게 될 젤라또의 시작이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 번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