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잔.. 아임삭 전동드릴 형제입니다.

국산 제품으로.. 14.4V 리튬이온 충전지가 들어가는..

힘센 녀석들이죠

업으로 하시는 분들도 많이 쓰시더라구요




결혼초에 와이프에게 선물(?)로 받아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아마 벌써 본전 이상의 역할은 했겠죠
그래도 놀고 있는 전동 드릴 활용을 위해!



두둥.. 브러시 툴을 구매했습니다.

긴녀석과 짧은 녀석 두개가 있어..

드릴 두개 활용하기에 딱이네요



6각형이라 드릴척에 딱 맞구요

임팩드릴의 입구에도 쏙 들어갑니다.

브러시들은 철제질부터 플라스틱, 수세미재질 등 다양하게 있네요

구매 옵션이 다양했는데 요런 구성을 골랐어요



사실 싱크대도 청소하고..

욕실바닥도 청소는 했는데..

대표적인? 욕조를 청소해보았습니다.

거뭇거뭇한.. 락스를 뿌려도 잘 안지워지는 때가 있죠..



드릴로 위잉.. 한 결과입니다.

뭐 그리오래하지도 않았어요 ㅎㅎ

오른쪽 하단의 거의 물든 수준의 떄는 지워지지 않았지만..

효과 좋으네요 ㅎ


이 제품은 중국 쇼핑몰 타오바오에서 구매하였습니다.

혹시 링크가 궁금하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사용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 번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