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멀티 디바이스 마우스인 M720입니다.

노트북 환경에서 사용을 하게 되다보니 마우스가 필요해졌는데요,

동글없이 사용이 1번 목적이었고..다양한 활용이 2번 목적으로 제품을 찾다보니,

이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제품 포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블루투스와 유니파잉 리시버 지원이 동시에 가능한 제품이구요

3개 기기까지 등록이 가능하고, 선택하여 사용가능합니다.



포장을 뜯으면 이런 모습이 나타납니다.

우레탄?같은 고무재질이라..

새제품인데도 약간 스크래치같은게 보입니다만..

실사용하면 티나는 부분은 아니라 상관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민감하신 분들은 싫어하실 수 있을 부분이네요

아무래도 새건데 아쉽긴하죠.



로지텍마크가 큼지막하게 박혀있는데..

없으면 더 깔끔할 것 같긴하지만..

크게 신경쓰이는건 아니니 패스~

그립감은 괜찮은 편이라 생각합니다.



아래판을 열면 유니파잉 수신기와 배터리가 나오구요,

AA타입 한개가 들어갑니다.

24개월을 간다고 하니 저전력기술은 인정해야겠네요



디자인은 상당히 괜찮은 편이구요

그립감도 괜찮습니다.

마우스는 빅사이즈는 아니고 중간정도 되는 것 같구요

버튼은 엄지손가락쪽에 두개가 추가로 있구요

그 아래 1,2,3 옆에 있는 것은 기기 선택 버튼입니다.

휠 아래 있는 검정색 버튼은 무한휠 선택 버튼이에요



숨어 있는 버튼이 하나 있는데요

엄지손가락 닿는 부분에 -버튼 보이시나요?

물리버튼히 하나 또 있습니다.

첨에 어딨는건지 한참 찾았네요

로지텍 Option SW를 깔고 설정 가능합니다~



제 손이 큰편이 아니긴 하지만..

손안에 쏙 들어옵니다~

어찌보면 애매한 사이즈일 수 있기도 하겠네요

제 한뼘이 대략..15~6cm정도 됩니다.


무한휠이 뭔지 보실게요~~

일발적으로 도도도독하고 걸리는 마우스휠 느낌이 없어집니다



이 제품은 제돈주고 구매한 제품이구요 ㅎㅎ

사용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 번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