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중고로 업어온 대륙의 패드

Hi8 pro 입니다.

이름처럼 8인치의 태블릿이죠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생겼습니다.

버튼은 아니지만 윈도우 마크가 붙어있구요



요즘 트랜드? 인 무지박스 스타일입니다.

윈도우를 지원하는 intel processor를 사용하여, 인텔 마크도 붙어 있네요



옆면에는 기본적인 사양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Full HD의 IPS 8.0인치 패널을 강조해놓았네요

IPS라 상당히 선명한데요, 전면 패널은 유리재질이 아닌 플라스틱이라더라구요




용량은 살짝 애매하지만, RAM 2GB에 eMMC 32GB구성입니다.

pro plus 모델의 경우 4GB에 eMMC 64GB구성으로 알고 있어요,

가격차이가 다소 있겠지만.. 좀 더 쾌적하겠죠?

중고 매물은 구하기 힘들더라구요



짜잔 열어보면 패드가 들어있구요

남들 쓰는 구성이 아닌..로지텍 키보드를 샀습니다. (요것도 중고로.)

K480이라는 모델이구요, 블루투스 기기 3대에 연결 가능합니다.

나중에 따로 리뷰를..할까말까 ㅋㅋ



의미 없겠지만 정품확인서? 도 들어있네요



그리고 EU규격의 충전기와 케이블도 보입니다.

EU타입이라 국내에 꽃히긴 한데.. 조금 얇아요


전 사용자 분께서 세심하게 비닐까지..

USB-C타입의 케이블입니다.

Pro 버전은 USB-C인데, 일부로 요걸 찾았어요

V20도 USB-C타입이라서 집에 쓰는 메인케이블들이 USB-C타입이거든요


처음켤때 버튼을 꽤 누르고 있어야 하네요

5초정도??



안드로이드 화면입니다.

이미 몇개 만졌네요, 아이콘이요 ㅎ

가로 세로 센서 잘 작동하고, GPS도 있습니다.

네비로 사용해도 되겠네요



전원버튼을 꾹 누르면, OS스위치가 나오죠

비행기모드도 있네요, 와이파이 모델인데 의미가 있나 모르겠어요



요건 윈도우 화면입니다.

 바탕화면에 스위치나우 아이콘이 있는데, 저걸로 안드로이전환을 할 수 있어요



USB-C쪽에 젠더를 통해 USB를 꽂으면, 저렇게 인식이 됩니다.

드라이브에 microsd 카드, 그리고 USB 메모리스틱이 인식 되었네요.



거실에서 요러고 만화책을..

큼직큼직하게 볼 수 있습니다 하하^^;;


안드로이드보다, 윈도우10에 끌려서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공인인증서가 필요한 은행 작업이나..

기타 윈도우에서 필요한 작업들을 하기에 괜찮을 것 같네요

윈도우를 생가하면 램이 4G였으면 하는 생각은 들지만요

기본적으로 사용하는데 큰 불편함은 없을 것 같습니다.



개봉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 번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