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직장생활 10년이 넘어서야 처음 사본 사원증 케이스네요

기본? 케이스인 플라스틱이 덜그런거리는 것과..

줄이 늘어나지 않아 불편한 점..

사원증에 스크래치나는 점 이런저런 이유로 사보았습니다.



여러가지 후보를 놓고 고민하다가 결정한 elago iD2 입니다.

보통 가죽(레자?) 사원증을 많이 본 것 같은데..

요건 독특하게도 실리콘 재질입니다.

먼저나온 ID Card Holder는 플라스틱이라 패스..


카드는 2장까지 들어간다고 하는데.. 저는 1장만 넣어봤습니다.

혹시라도 실리콘이 찢어지는 불상사가 생길까봐..

그리고 넣고 빼고 편한 구조는 아니기도 하구요~



구성은 요렇습니다.

다른 제품도 별거 없겠지만..

심플하죠??

중간에 저 금색? 고리가 인상적입니다.

색상은 진인디고라고 하는 블루톤을 정했구요



네가지 색상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화이트, 블루, 레드, 블랙

레드도 순간 혹 했지만..블루로 ㅎㅎ



길이는 길지도 짧지도 않은 적당한 수준이구요

저는 176cm 키에 다리가 긴.. (^^;) 체형입니다.




요건 구매 당시에 고려했던 옵션은 아닌데..

이어폰 홀더? 가 있습니다.

저기에 꽂아 놓으면 막 빠져서 떨어질 일은 없겠죠



상세하게 한 번 살펴보면 이렇습니다.

이게 무슨.. 뭐시기를 적용해서 체결하면 엥간해선 풀리지 않는대요

그렇대요.. 좋은거죠 ^^;

버튼 재질은 알루미늄으로 알고 있습니다.



홀더가 있으니 활용을 해 봐야겠죠?

사놓고 놀고 있던 블루투스 ADAPT

이어폰은 옛날옛날부터 있던 할아버지급이어폰 (길이가 저게 적당하더라구요)



목에 건 사진이 없진 하지만..

정리도 되고 좋네요^^

무게도 가볍고.. 대만족입니다.


사용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 번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