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 사용기는 가습기를 한 번 적어봅니다.

원래는 사용하고 있던 LG에서 나온 에어워셔를 쓰고 있었는데요

자연기화 방식의 제품인데.. 겨울을 지나면서 느낀점은 약간 가습이 부족하단 느낌이 있었어요

어른도 느낄 정도이니.. 아이한테도 그렇겠죠?



그러던 와중에 특가로 런칭한 마이크로 윈드 가습기를 발견해서..

일단 질렀습니다.



제품의 특징은 초음파식 가습기이면서..

살균은 UV방식으로 해주는 컨셉입니다.

아기와 아토피.. 혹할만한 문구가 모두 적혀있죠 ㅋ



박스 디자인이 꽤 세련되었다고 느껴집니다^^

Hello, Winter



제품의 보호를 위해 골판지 재질로 덮혀져 있습니다.

택배가 잘 되어있다곤 하지만.. 박스를 막 다루는 경향이 있기때문에..

박싱도 중요한 요소이죠



제품을 꺼내보니 특별한 문제는 없어보이네요

상단엔 주의사항이 적혀있구요



살짝 흔들려서 문구가 잘 안보이네요^^;

가열 가습을 하면 뜨거울 수 있으니 조심하라..

뚜껑을 꼭 닫고 사용하라 고런 내용입니다.



이 뚜껑을 열면 손잡이가 있구요~

그 아래로 습기가 나오는 토출구가 보입니다.

손잡이는 단단하게 고정되어 있어 분리되는 구조는 아니네요



아래쪽을 한 번 확인해 봅니다.

기존 가습기들 구조와 크게 다른 건 없습니다.

물통 입구가 있고..가습이 이루어져서 올라가는 관이 있고..



제품의 하단부이구요~



주의사항이 A4용지로 따로 들어있는데..

UV부가 물에 닫지 않도록 설계가 되어 있는데..

물이 들어가면 고장 원인이 되나 봅니다.



바로 이 부분이네요~

UV살균부와 아로마 패드가 함께 있습니다.

일상적으로 사용할 경우 특별한 문제가 생기진 않을 것 같은데요

혹시 놓치거나 넘어뜨리거나.. 이런건 위험하겠죠?



이 제품의 큰 장점 중 하나인데요

물통의 입구가 상당히 넓습니다.

제품 설명에는 성인남성의 손이 들어간다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세척이 용이한것도 장점이고..

저는 샤워기가 통째로 들어가서 좋더라구요

물받을 때 잡고 있을 필요없고..

바닥에 놓고 물을 받으니 아주 편합니다~!!



물통 입구 옆으로 증기가 올라가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부분이 아마 초음파 가습부와 맞닿는 부분으로 보이구요

저 원판을 분리가 가능하네요

긴 솔같은걸 이용하면 저부분 청소가 가능하겠네요^^



장점이면서 아쉬운 부분도 살짝 있는 리모컨입니다.

리모컨이 있다는 자체는 장점이구요 ㅎ

밤에 백라이트나 야광적용이 안되서 어느버튼인지 인식이 어렵다는건 단점이네요~

이런저런 리모컨을 써봤을 때 야광만으로는 부족하구요

백라이트가 있는게 좋긴합니다. 다만 배터리가 커져야겠죠~

몇몇 버튼만 익숙해지면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기존 사용하던 에어워셔와 비교해보았습니다.

아담한 사이즈라 작은 방에 도움이 되겠네요

기존 에어워셔는 좀 많이 커요 ㅋ



실제 가습을 측정 해봤습니다.

기기에 센서가 달리면 아무래도 습도가 높게 측정될 것 같아서 따로 하나 옆에 놓고 찍었네요

19:55분

가습기 - 50%, 간이온습도계 - 39%



20:01분

가습기 - 55%, 간이온습도계 - 46%


꽤 빠른 속도로 습도를 올려주구요

55 baby care이름처럼 55%를 기준으로 자동으로 가습 on/off가 됩니다.



기존에 아들이 좋아하던 공간이었는데요..

여기 콘센트며 충전기며 있어서.. 기저귀로 막곤 했습니다.



그래서 여기에 에어워셔를 딱!!

저기 들어가진 못할 것 같네요 ㅋ





이 사용기는 제 돈주고 구입한 제품입니다.

사용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 번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