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급히 노트7을 사다보니..

케이스와 보호필름을 준비 못했죠

대리점에서도 아직 준비를 못했다고 하니..

일단 받아서 쌩폰으로 사용했었죠



타오바오에서 쇼핑을 하다가..

생각나서 노트7을 검색해봤는데

벌써 있더라구요!!

심지어 이뻐!!




다른 휴대폰 케이스들에비해 가격이 조금 비싼게 많았는데

그 중에서 저렴한걸 잘 고른 것 같네요

케이스에 보호필름도 한장 들어있는데..

고건 그냥 냅뒀습니다.


리콜 해주기로 결정이 놨으니..

바꾸고 붙여야죠 ㅋ



착용샷은 이렇습니다.

제 노트7은 골드 색상이구요

케이스가 핑크빛인데 은근 잘 어울립니다.

사진은 와이프의 노트2가 수고해줬네요



케이스는 굉장히 말랑한 재질이구요

그렇다고 쉽게 벗겨지거나 그런건 아닙니다.

G4를 쓸적엔 거의 쌩폰으로 써서 케이스 트랜드는 잘 모르지만..

얇고 부담없는 케이스네요

무선충전도 되구요~



아래쪽 단자도 깔끔하게 잘 맞습니다.

노트 S펜도 꺼내고 넣는데 불편함 없구요

충전 케이블도 잘 됩니다^^


타오바오 링크가 궁금한 분들은 아래..

https://detail.tmall.com/item.htm?id=534611775958&spm=a1z09.2.0.0.R2TC8k&_u=32dld8e189eb&skuId=3205653059075


색상은 골드, 핑크, 실버가 있네요

국내 출시 색상인 블루 대신 핑크가 있는게 신기하긴한데..

어쨋든 반신반의하며 구매했지만 성공했습니다 ㅋㅋ


가격은 뭐 대략 5천원정도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구요

성공적인 득템이네요^^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 번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