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가 처음으로 제주도에 갔을 때 들렀던 말고기 집입니다.

제주도와 인연이 없다가.. 친척 결혼식을 핑계 삼아 첫방문을 했었네요


나름 이곳저곳 둘러보고 먹어보려고 목표삼은 곳 중 하나였어요

말잡는 날도 알아봤었구요~

제가 갔을땐 아마 금요일로 기억하는데..

식당마다 다른지는 한번 알아보시고 가셔야 할거에요~




이미 몇년이 지난 메뉴판이라 가격은 참고하지 마시구요~

이런 메뉴가 있구나..정도만 보셔야 할 것 같네요~

아버지, 어머니와 함께 3명이 갔는데 2인분만 시켰어요~

특코스!!




이렇게 생고기와 간 골수등이 나오므로..

꼭 말잡는 날에만 가셔야합니다^^



말 육회!!

언뜻봐서는 소고기 육회와 다른점을 못찾겠더라구요~



떡갈비라고 해야하나요~

요런것도 하나 나오고..




갈비찜..점점 배가 불러옵니다..




생고기~

말고기는 질겨서 먹기 힘들단 이야기를 많이 들었는데..

말잡는 날이라 그런지 부위를 잘 골라주셔서 그런지 맛있었습니다.

물론 배가 불러서 힘들었지만요;;




사진 위에도 내장삶은 것과..

탕수육, 샤브샤브도 있고..



우리가 간날 손님이 거의 없어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많이주시는데..

남기지도 못하고 너무 힘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다먹고 나오면서야 간판을 찍어보았습니다~

제주도 말고기는 육지에서 쉽게 먹을 수 없는 음식이라..

제주도에서 신선하게 경험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거라 생각합니다.

배고플 때 가세요~^^;;;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 번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