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멀티변환 플러그입니다.

여행용 멀티플러그라고도 부르죠~


그런데!!

한국형입니다~



두둥~

종이백 포장이지만..

개별 비닐 포장도 되어 있고 별탈없이 도착했네요



익숙한 한국형이죠?

접지도 있고 마감도 나쁘지 않습니다.

중요한건.. 이걸 왜 샀느냐!!



바로 직구와도 관련이 있습니다.

오른쪽에 보이는 플러그는 중국향입니다.



세계의 플러그 사용을 보면 다음과 같네요

요즘은 예전과 달리 프리볼트 전자제품이 대세고..



해외로 여행도 많이 다니니..

플러그 변환만 잘해주면 나의 전자제품을 그대로 사용가능 하죠



꽂아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든든하게 잘 꽂히네요

허용전류도 10A라 보통의 소형가전들은 무난합니다.



플러그의 주인공은 바로 이녀석!!

스마트 멀티탭입니다.

중국향에 한국 미국 플러그 등이 호환되지요

그리고 USB포트가 3개!!


거기다 (필요는 없지만) 라이트닝 케이블과..

샤오미향 LED도 사은품으로 받았네요



플러그는 아래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aliexpress.com/item/Universal-AU-US-UK-to-EU-Style-AC-Power-Plug-Germany-Franch-Travel-Home-Converter-Adapter/32259781415.html



해당 제품은 알리코리아넷의 레벌업 이벤트를 통해 지원받았습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 번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