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미세먼지가 난리죠?

비가오면 반짝 맑고 계속 좋지 않네요

제가 사는 수원은 특히..ㅠㅠ



그래서 구매했습니다..

샤오미 에어 프로!!

플스4 프로는 못샀지만 샤오미라도..



거대한 박스를 자랑합니다.

어마어마해용

무게는 거대함 대비 괜찮구요



샤오미 에어2를 살까 하다가..

신형인 프로를 구매했습니다.

에어2의 경우 10만원대 (약 15만원?)

프로는 30만원대입니다. 1499위안이 정가이고..

한국돈 25만원 정도 할텐데.. 관세에 배송비에 이래저래하느니 국내 정식 유통제품을 구매했습니다.


박스를 열면 간단한 설명이 보이구요

전원 케이블박스는 없고 필터넣는 통안에 220v 선이 들어있습니다.



한꺼풀 더 열면.. 국내 유통업체인 코마트레이드 한글설명서와

중국판 원본 설명서가 함께 들어있네요

설명이라 해봐야 별건 없지만요



제품은 부직포 덮개에 덮혀져있습니다.

사용하지 않을 떄 덮으면 되겠지만..

일년내내 덮을일이 있을까 싶네요



한국에서 KC인증을 받았구요

에너지 소비효율은 3등급정도네요

파란색 필터가 기본으로 들어있습니다.

저녀석을 주기적으로 정소는 해주는게 좋겠지요


헤파필터 등급니 H11로 알고 있는데요,

이녀석도 초미세먼지까지도 걸러줄 수 있습니다. 95%를 걸러준다고 하구요

뭐.. 더 민감하신분들은 H13등급이 되는 제품을 찾이셔야겠죠

샤오미 필터도 H13등급 필터를 차후에 내놓을지는 모르겠네요



뚜껑에는 이렇게 설명이 있습니다.

필터를 블라블라 중국어라서..

머 때되면 찾아보는걸로 ㅋㅋ


전원선은 다소 독특한 눈사람3덩어리 타입입니다.

저는 레노버 노트북을 쓰기에 저 타입을 알고 있죠

괜시리 반갑네요 ㅋㅋ



크기가 가늠이 될 지 모르겠어요

옆에있는 쇼파가 리클라이너 쇼파라 높은편입니다.



원래 사용하던 에어워셔랑 비교해도 월등히 크죠?

저녀석도 한덩치 하는데 말에요

이게다 무슨 제트방식인가..

암튼 모터가 좋다네요


샤오미 에어1, 2 pro필터는 모두 같지만..

모터에 따라 커버하는 공간이 달라진다고 합니다.

샤오미 에어 프로는 18평정도를 커버할 수 있다고 하네요



샤오미 홈 어플이구요

한글은 나오지만 한국이 없습니다 ㅋㅋ

대충 선택을 하고..



켜니 알아서 발견을 하네요

확인을 눌러주고 집에 있는 와이파이를 선택해서 비번을 적어주면 됩니다.

그전에 샤오미 로그인이 필요하구요


아래 동그란 버튼으로 기기조작이 가능합니다.

젤 오른쪽의 Favorites같은 경우 팬 스피드 조절이 가능하네요

샤오미 에어 프로는 본체에도 버튼이 있습니다.

다만.. 두 계정에서 잡히는건 안되는 것 같더라구요

끙끄하다가.. 핸드폰 두대에 같은 계정으로 로그인하니..

해결되었습니다^^;;

그냥 등록된 기기가 불러와지더라구요


요렇게 필터 사용지수를 %로 알려주고,

온습도도 표시가 됩니다.

필터 날짜는 145일이라고 나와있는데..

머 사람들 후기로는 우리나라서는 1년정도 써도 된다더라구요

써보면서 교체해야죠


암튼.. 잘 산 것 같구요..

눈에 지수가 보이니 안심이 됩니다.

햄하나 구웠더니 바로 수치올라가더라구요



개봉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 번 눌러주세요

포스팅에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